오늘 하루 닫기
현재 위치
  1. FAQs

FAQ

    • 9 Q [] [쿠폰/적립금] 적립금은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Oh,Scent! 2019-06-18 14:43:13 6
      A

      v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온라인에서 N포인트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포인트=N)

      ※ 고객님의 현재 포인트를 알고 싶으시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포인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온라인 포인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v 포인트 사용기간이 있나요?


      구매 후 적립되는 포인트는 최종 구매일로부터 N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 및 사용한 내역과 소멸 예정인 포인트를 확인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정보 >적립금

      3. 적립/ 사용내역 및 소멸 예정 포인트 조회 가능합니다.

       

      ※ 이벤트를 통해 받는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모두 상이하니,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안내 및 문자메시지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 8 Q [] [쿠폰/적립금] 쿠폰은 어디서 받나요? Oh,Scent! 2019-06-18 14:31:44 6
      A

      쿠폰/적립금

       

      v 쿠폰/적립금 사용


      오센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가입 축하 적립금 3000원을 드립니다.

      적립금은 5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은 1000원의 적립금을 드리고

      글 후기는 5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내의 모든 제품은 현금 결제 3%, 카드 결제 1.5%적립금이 적용됩니다.

              


    • 7 Q [] [배송/반품/교환/AS/보상판매] 반품&교환은 어디서 하나요? Oh,Scent! 2019-06-18 14:27:47 6
      A

      v 교환/반품방법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싶어요.


      교환/반품 가능 여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070-8882-1515 , 혹은 070-7766-3040로 연락하신 뒤, CJ대한통운으로 반품, 교환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시 요청하신 수거지쪽으로 택배기님이 1~2 일 내에 방문하게 됩니다.
      ※결제 대금의 환불은 상품 수거후 검수기간을 거쳐 환불 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 반품수거비는 2,500원입니다
      ※ 반품으로 인해 원배송의 결제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에 미달되었으며, 귀책사유가 구매자에게 있는 경우는 신청 시 추가 결제 금액에 초도 배송비를 포함하여 반품비는 5,000원 입니다.
      ※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하신 주문건을 단순변심(고객귀책)으로 반품하실경우,
      - 반품완료시점기준으로 포인트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 기존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자동복구
      - 반품완료시점기준으로 포인트 유효기간이 남아있지 않은경우 : 소멸 됩니다.


      주문한 상품을 전체 또는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상품별 전체 또는 일부 취소 가능하며 배송 단계별 취소 방법은 상이합니다.
       - 결제완료 단계 - 사이트에서 직접 취소 가능
       - 결제완료 이후 단계 - 고객센터로 취소 문의

      주문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로그인 > My Page > 주문/배송 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 조회 ]
      - '전체취소' 버튼 : 주문번호 내 모든 상품 취소 시 '전체취소' 버튼 클릭
      - '주문취소' 버튼 : 일부 상품 취소 시 취소 상품선택 후 ‘주문취소’ 버튼 클릭




    • 6 Q [] [배송/반품/교환/AS/보상판매]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Oh,Scent! 2019-06-18 14:26:51 11
      A

      배송/반품/교환/AS/보상판매

       

      v 배송안내


      1)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주문 금액 50,000 미만일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여러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따로 결제하지 마시고 장바구니에 담아 한꺼번에 결제 하시면 배송료 부담이 줄어들 있습니다.
      배송 기간 : 3 ~ 7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있습니다.

      2) 당일배송이 가능한가요?
      당일배송은 불가능합니다. 필요시 퀵서비스를 통해 당일배송을 해드릴 있습니다. (주말, 휴일 제외) 비용은 착불로 진행됩니다. 양해바랍니다.

      3)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준비중(출고 ) 때는 고객센터에 변경하실 주소를 알려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하지만 출고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 하며, 반품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5 Q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Oh,Scent! 2019-06-18 14:23:43 9
      A

      v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1)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2)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무통장 입금 주문을 선택한 고객님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070-8882-1515, 070-7766-3040)

       

      3)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시려면 해당 은행에서 발급 받은  '보안카드' 또는 'OTP' '공인인증서' 반드시 필요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주문하실 상품을 선택 [결제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 [결제하기]화면  '주결제 수단 선택'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합니다.

       2.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에서 발급여부 발급정보를 입력합니다.

       3. 구매 동의여부에서 모두 '동의' 선택하신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BankPay 인터넷 결제 서비스]화면이 팝업됩니다.

       4. [BankPay 인터넷 결제 서비스]화면에서 결제하실 은행 선택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번호를 입력합니다. E-mail 수신여부 확인 '결제'버튼을 선택합니다.

       5. 보안수단을 선택한 선택한 보안수단의 일련번호 뒤에서 4자리를 입력 '확인'버튼을 선택합니다.

       6. 보안수단별 다음 진행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안카드' 선택한 경우 : 화면에 지정된 보안카드번호 입력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면 결제완료 됩니다.

          - 'OTP' 선택한 경우 : OTP 비밀번호 입력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면 결제완료됩니다.

      은행별 이용시간은 상이하며, [결제하기]화면 '은행별 이용시간' 선택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시간 계좌이체는 자금 이체에 따르는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4 Q []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Oh,Scent! 2019-06-18 14:22:56 1
      A

      v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란, 휴대폰 인증을 통해 주문하는 방법으로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금액은 익월의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결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주문하실 상품을 선택 [결제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 [결제하기]화면 '주결제 수단 선택'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선택합니다.

       2. 결제하실 휴대폰의 통신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구매 동의여부에서 모두 '동의' 선택하신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4. 팝업되는 [다날 휴대폰 결제] 화면에서 결제정보 확인 해당 휴대폰 가입자 '주민번호' 입력합니다.

          약관 동의 '다음' 누르시면 휴대폰으로 결제 승인번호가 전송됩니다.

       5. 휴대폰으로 전송된 결제 승인번호를 확인하여 '승인 번호'입력을 합니다.

           - '승인번호 재전송'버튼 : 승인번호 재전송을 원하실 경우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재전송 됩니다.

          하단 동의 선택여부 확인 '결제' 선택하면 주문 결제완료 됩니다.

       

      주문완료된 주문내역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 회원 : [ 로그인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 비회원 : [ 로그인 → '비회원'선택 → '주문/배송조회 하기'탭에서 정보입력 '주문/배송조

      ' 선택 ]

       

      19 미만의 미성년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금액은 누적 결제금액 최대 3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 결제한도는 통신사별 이용제한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모빌리언스(1600-0523), 다날(1566-3355)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3 Q [] [주문/결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Oh,Scent! 2019-06-18 14:19:38 1
      A

      v 주문방법


      1)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v 카드결제


      1) 카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1. [결제하기]화면 내 '주결제 수단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실 카드 종류를 선택합니다.
       3. 할부선택을 합니다.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할부 불가)
       4. 카드포인트 사용유무를 선택합니다.
      (※ 카드포인트 사용 금액 지정은 불가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구매 동의여부에서 모두 '동의'를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결제화면이 팝업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결제 서비스가 다르며 크게 2가지 종류로 나눠집니다.
       1) 안전결제(ISP) 서비스
         - 은행/카드사 : 우리카드, KB국민카드, 비씨카드, 제주카드, 광주카드, 전북카드 등
         - 최초 카드(ISP) 등록 후 사용 가능
         -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또는 'ARS인증' 후 결제 가능(단, 법인공용카드는 '공인인증'만 가능)


       2) 안심클릭 서비스 


         - 은행/카드사 : 안전결제(ISP) 적용 은행/카드사 제외 기타 은행/카드사
         - 최초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
         -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또는 'SMS인증' 후 결제 가능

      주문완료된 주문 ,내역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 [ 로그인 → My Page→ 주문배송조회 ]
       - 비회원 : [ 로그인 → '비회원'선택 → '주문/배송조회 하기'탭에서 정보입력 후 주문/배송조회' 선택

    • 2 Q []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Oh,Scent! 2019-06-18 14:16:55 1
      A

      v 회원정보변경


      1)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그인 → My page → 개인정보 수정]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정보 수정 시 본인인증 및 비밀번호 입력 후 수정 가능합니다.

       

      v ID/비밀번호


      1) 아이디/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링크 클릭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이동

    • 1 Q [] [회원/정보관리] 회원가입 시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Oh,Scent! 2019-06-18 14:04:47 1
      A

      v 회원가입/탈퇴


      1) 회원가입을 하면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아래 경로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PC / MOBILE : 로그인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 회원탈퇴 30일 이후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3) 광고성 메일/문자를 받지 않고싶어요. 홈페이지 시스템 구축 후 답변 수정 할 수 있음


      - PC : 로그인 > My Page > 전체보기 > 이메일 및 문자 수신 관리
      - MOBILE : 로그인 > My Page> 내 정보 관리 > 이메일 및 문자 수신 관리
       
      광고 정보 수신 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배송 서비스내용, 회사의 주요 정책 관련 변경 등 고객 고지 내용은 정상 발송이 되며, 광고정보 수신거부 전 예약 발송된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가 있는 경우 약 일주일 동안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상단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