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서비스 정성스럽게 포장해드립니다.

오늘 하루 닫기
현재 위치
  1. FAQs

FAQ

    • 5 Q [] 오배송 된 상품은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Oh,Scent! 2019-06-07 14:11:34 1
      A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다시 출고됩니다.

      오배송된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다시 반송처리되오니 꼭 참고 부탁드려요)

      반품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36번지 3층 오센트 / 070-7766-3040

       

      Q :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 070-8882-1515 , 혹은 070-7766-3040로 연락하신 뒤, CJ대한통운으로 반품, 교환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 반품 수거비는 2,500원입니다


      -반품으로 인해 원배송의 결제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에 미달되었으며, 귀책사유가 구매자에게 있는 경우는 신청 시 추가 결제 금액에 초도 배송비를 포함하여 반품비는 5,000원입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하신 주문 건을 단순변심(고객귀책)으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완료 시점 기준으로 포인트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 기존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자동복구

      반품 완료 시점 기준으로 포인트 유효기간이 남아있지 않은 경우 : 소멸됩니다.

       

    • 4 Q [] 차량용 방향제 뒤판 클립을 부러졌어요 Oh,Scent! 2019-06-07 14:09:39 1
      A

      뒤판은 A/S가 되지 않으며 새 상품으로 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뒤판 교환 시 배송비 포함 15,000원입니다.


      부러진 제품 확인을 위해

      오센트 플러스 친구에서 먼저 접수 부탁드립니다.

    • 3 Q [] 차량용 방향제 자석이 떨어졌어요 Oh,Scent! 2019-06-07 14:08:38 1
      A

      고객 부주의로 인한 요청은 수리 비용이 발생되며

      수리비 5,000원과 왕복 택배비 5,000원이 추가됩니다.


      오센트 홈페이지 게시판에 먼저 접수 부탁드립니다.

    • 2 Q [] 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했는데 입금 완료 처리가 안돼요 Oh,Scent! 2019-06-07 14:08:07 1
      A

      -무통장 주문 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동일해야 입금 완료 처리가 됩니다.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다를 경우 오센트 홈페이지 게시판에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금해야할 금액과 맞지 않을 경우 주문 완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사용시 총 결재금액을 꼭 확인해주세요)



    • 1 Q [] 향이 약한 것 같아요 OR 발향이 안돼요 Oh,Scent! 2019-06-07 14:04:04 1
      A

      리필캡슐의 로고가 위로 올라오게 넣으신 후 송품구 바람을 정방향으로 잘 오도록 날개를 조정해주세요.

      (리필캡슐을 반대로 넣을 경우 향이 전혀 나지 않으며, 에어컨이나 히터 작동 시 방향이 됩니다.)

       

      캡슐마다 발향 세기가 다르니 해당 방법으로 일주일 정도 더 사용해보시고 발향이 약하면 다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상단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